▶ 천안 원도심에 10년 만에 들어서는 첫 아파트
▶ 경부고속도로 천안IC 수도권 전철 1호선 천안역 인접 사통팔달 교통망
▶ 천안천 천안축구센터 단지 내 중앙공원으로 쾌적한 주거환경
▶ 전용 84㎡ 혁신 평면설계 적용, 대형 펜트리 제공으로 공간 활용도 ‘UP’

(주)우방건설산업은 오는 4월 29일 견본주택을 열고 천안시 서북구에 ‘천안역 우방 아이유쉘’을 분양한다.

‘천안역 우방 아이유쉘’은 충청남도 천안시 서북구 성정동 90-1번지에 위치한 아파트로 지하 2층~지상 20층 5개동, 전용면적 84㎡로 총 298세대 규모다. 단지가 들어서는 성정동 일대는 천안시 원도심으로 10년 만에 새 아파트가 들어서 지역 실수요자의 많은 주목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천안역 우방 아이유쉘’은 3.3㎡당 평균 분양가 700만원대로 주변시세보다 저렴하게 책정해 합리적인 분양가로 인기를 끌 전망이다.

◆ 교통 생활 교육 인프라 갖춘 ‘천안역 우방 아이유쉘’
‘천안역 우방 아이유쉘’은 단지 앞 백석로를 이용해 경부고속도로 천안IC 진입이 용이하다. 단지와 도보로 약 5~7분 거리에 수도권 전철 1호선 천안역과 천안고속버스터미널이 위치하여 서울과 수도권 지역으로 쉽게 도달할 수 있다.

‘천안역 우방 아이유쉘’이 들어서는 성정동은 천안의 번화가인 신부동 상권과 인접하여 상업시설을 가까운 거리에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이마트 신세계백화점?중앙시장에서 편리하게 쇼핑을 즐길 수 있다.

천안초등학교와 천안북중 복자여중고교도 도보 통학이 가능한 거리에 위치하여 학부모 수요자들의 눈길도 사로잡을 전망이다.

◆ 쾌적한 주거환경과 혁신설계로 실수요자에 ‘눈길’
‘천안역 우방 아이유쉘’은 인근에 녹지가 풍부한 것도 장점이다. 단지 내에는 중앙공원이 조성돼 있고 천안축구센터도 도보로 이용이 가능하다. 또, 천안천 산책로가 인근에 있어 가벼운 운동이나 산책을 하러 가기 좋다.

전 세대 전용 84㎡ 평형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4Bay-4Room(일부 가구 제외)의 혁신평면설계를 통해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 했다. 또, 다양하게 수납할 수 있는 대형 팬트리를 제공해 더 넓게 공간을 활용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ㄷ’자형 주방으로 주부들의 마음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견본주택은 충청남도 천안시 서북구 쌍용동 284-3번지(천안컨벤션센터 옆)에 마련될 예정이다.

분양문의 : 041-575-1144

 

동양일보TV

저작권자 © 동양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