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비맥주 김도훈 대표를 비롯한 주요 임직원들이 4일 서울 서초구 양재동 더케이호텔에서 열린 ‘어버이날 행사’에 참석한 주류 유통사 원로 대표들에게 큰절을 올리고 있다. 오비맥주 제공

(동양일보 경철수 기자)오비맥주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주류 유통사 원로를 초청, 어버이날 행사를 가졌다.

오비맥주는 지난 4일 서울 서초구 더케이호텔에서 수도권 65세 이상 주류 유통사 원로 대표 70명을 초청해 카네이션 꽃을 가슴에 달아주고 큰절을 올렸다.

이날 오비맥주 임직원들은 ‘고맙습니다. 앞으로도 함께 하겠습니다’를 주제로 주류 유통사 원로 대표 한분 한분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동영상 상영과 함께 제조사, 유통사간 상생발전을 다짐하는 이벤트도 가졌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주류 도매사 중앙회장 오정석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오비맥주가 어버이날을 기념해 주류업계 원로들에게 뜻 깊은 자리를 마련해줘 기쁘고 고맙다”며 “앞으로도 주류업계를 선도하는 1등 기업으로서 맥주시장의 발전을 선도하고, 상생문화 확산에 앞장서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도훈 오비맥주 대표는 “주류업계 산증인이자 오비맥주의 어버이와도 같은 원로들을 모시고 함께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오비맥주는 유통사와의 상생과 동반성장을 위해 온 힘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경철수>

 

동양일보TV

저작권자 © 동양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