텃밭, 가든파티 정원, 가족캠핑장, 학생 독서실 등 세종시 등에 인기몰이 중!
아시아 신탁에서 조합설립 인가 전까지 자금 보관·관리

명문학군이 모여 있는 공주 도심에 들어설‘공주 금학 힐스테이트’가 지난 13일 주택 홍보관 개관 이후 20일 현재 내방 고객들로 연일 문전성시를 이루고 있다.

‘공주 금학 힐스테이트’는 공주시 금학동 300-2번지 일원에 자리하고 있으며 지하 2층에 지상 5~24층으로 총 626세대 59㎡·74㎡·84㎡로 구성돼 실수요자들에게 인기 높은 중소형 아파트로 공급된다.

힐스테이트는 공주교대부설초등학교와 바로 인접해 있고 주변에 봉황초, 금학초, 공주사대 부설 중·고교, 공주고, 공주여고, 공주 교대 등이 있는 최고 명문학군의 중심으로 탁월한 교육 환경을 갖추고 있다.

또한 도보 10분 거리에는 금학생태공원이 위치하고 있으며 그곳에는 △주미산 자연휴양림 △자생식물원 △목재문화체험장 △환경성질환 예방센터 등이 자리하고 있어 생태문화 힐링센터는 물론 휴양과 생태체험까지 누릴 수 있다.

특히 공주시청 근처에 입지한 금학 힐스테이트는 공주의료원, 산성재래시장 등 다양한 편의시설이 인접해 있을 뿐만 아니라 세계문화유산인 송산리고분군과 공산성이 자리하고 있고 금강 등 공주의 대표적인 문화, 휴양 시설의 이용이 편리하다.
 
이 뿐만 아니라 검상 산업단지, 세종시 등으로 출퇴근이 편리한 직주 근접 형 교통망을 갖추고 있으며, 호남선인 KTX 공주역과 고속도로 등이 주변지역에 인접해 있어 사통팔달 전국을 반나절 생활권으로 이어주는 교통 편의는 물론, 다양한 문화체험을 누릴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공주 금학 힐스테이트’는 힐스테이트만의 한 차원 높은 브랜드 프리미엄을 갖추고 있어 공주를 대표하는 명품 주거공간으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중소형 아파트 이면서도 4Bay 설계를 통해(일부 세대제외) 채광, 통풍의 효율성이 높은 남향 위주의 단지 배치로 에너지 절감 및 쾌적한 주거환경을 실현하고 넉넉한 동간 거리로 세대 간 조망을 배려했으며, 서쪽에 일락산(日樂山)을 끼고 있어 겨울철 찬바람을 막아주는 배산임수의 지세를 갖고 있다.

또한 중소형 아파트를 보다 넓게 누리는 4Bay 평면(일부 세대 제외)과 드레스룸, 팬트리 공간 등의 다기능 수납시스템을 적용해 실용공간이 더 넓은 중소형 아파트를 만날 수 있으며, 주택 홍보관은 공주시 봉황로 154 한국 빌딩 2층에 위치(1588-4365) 하고 있다.

지역주택조합아파트의 문제점으로 대두된 조합원의 자금 집행의 투명성을 확보하기 위해 국가가 인정한 아시아 신탁에서 조합설립 인가 전까지 자금을 보관, 관리하기에 안심할 수 있다.

동양일보TV

저작권자 © 동양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