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상 20층, 6개동, 전용면적 59~136㎡ 총 557세대 규모

▲ 배방역 효성해링턴 플레이스 항공조감도

(주)효성은 충청남도 아산시 배방읍 배방공수지구 일대에 공급하는 ‘배방역 효성해링턴 플레이스’의 견본주택을 오는 24일 개관하고 본격 분양에 들어간다.

단지는 지하1층~지상 20층, 6개동, △전용 59㎡ 235세대 △전용 74㎡ 117세대 △전용 84㎡ 200세대 △전용 136㎡ 5세대 총 557세대 규모로 실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85㎡ 이하의 중·소형 평형 위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전용면적 136㎡ 타입의 경우, 복층형 구조로 이루어져 대형 평형을 원하는 수요자의 취향까지 고려했다. 중·대형 평형(전용 136㎡ 이상)은 최근 공급 부족에 따라 희소성이 높아지고 있는데다 펜트하우스의 고급스러움까지 누릴 수 있어 높은 인기가 예상된다.

‘배방역 효성해링턴 플레이스’는 1호선 배방역과 가장 가까운 단지로 대중교통 이용이 편리하다. 21번 국도를 통해 천안과 아산 구도심으로의 접근이 쉽고 배방역-탕정(한내로) 간 도로를 이용하여 아산 탕정 디스플레이 산업단지까지 10분 내 진입이 가능하다. 반경 2km내에는 삼성물류센터와 삼성전자 나노시티 온양캠퍼스가 위치하고 있어 배후수요 역시 탄탄하다.

편리한 주거·교육환경도 눈에 띈다. 하나로마트, 이마트, 배방주민센터, 은행 및 병원 등 생활편의시설이 가깝고 배방초·모산초·배방중·모산중(예정)·배방고 등이 인접하여 교육여건이 우수하다. 이외에도 단지 바로 앞에는 배방공수지구 근린공원이 있어 조경·휴양 및 운동 등의 쾌적한 주거생활이 가능하다.

‘배방역 효성해링턴 플레이스’는 전 세대 남향 위주로 배치하여 일조량과 통풍을 극대화했다. 내부는 인기 평면설계인 4Bay 설계를 적용하여 넓은 서비스 면적과 풍부한 수납공간 등을 제공했다. 저층 필로티 설계를 통해 단지의 개방감을 더했으며, 규모에 걸맞은 복합 커뮤니티 시설이 들어설 계획이다.

한편, 시공을 맡은 (주)효성(2015년 재계 그룹순위 25위)은 기업신용평가 AAA등급(2016 주택도시보증공사 주관)으로 탄탄한 사업 안정성을 자랑한다. (주)효성은 ‘천안 스마일시티 효성해링턴 플레이스’, ‘대전 문저·관저지구 효성해링턴 플레이스’, ‘서산 예천 효성해링턴 플레이스’를 성공적으로 분양한 바 있다.

‘배방역 효성해링턴 플레이스’의 견본주택은 충청남도 아산시 배방읍 공수리 1580번지에 마련된다.

(분양문의 : 1600-2232)

*본 이미지는 소비자의 이해를 돕기 위해 제작된 것으로, 실제와 다소 상이할 수 있으므로 견본주택 및 현장을 방문하시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동양일보TV

저작권자 © 동양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