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시 최고 교육여건 및 생활인프라, 교통여건 뛰어나 분양결과 기대

▲ 장락 엘크루힐즈’ 조감도

대한토지신탁은 충북 제천시의 중심생활권에 실수요자가 선호하는 전용면적 76~84㎡의 중소형으로 구성된 310가구 규모의 ‘장락 엘크루힐즈’아파트를 공급한다.
제천시 장락동 674-1번지 일원에 들어서는 ‘장락 엘크루힐즈’는 지하 2층~지상 15층 5개동에 전용면적 76~84㎡ 으로 구성되며, 세대별로는 76㎡A형 250가구, 76㎡B형 22가구, 84㎡A형 26가구, 84㎡B형 12가구 등 모두 310가구이다. 이중 84㎡B형은 고품격 펜트하우스로 조성된다.
‘장락 엘크루힐즈’는 전 세대가 판상형에 남향위주로 배치되어 주거환경이 우수하고 애뒤산 자락에 위치해 조망여건도 매우 뛰어나다.
또 사생활 보호는 물론 탁 트인 조망과 바람길을 확보해주는 필로티설계가 도입되고 풍부한 수납공간을 확보해주는 펜트리설계도 적용된다.
이밖에도 단지 내 커뮤니티시설에는 피트니스센터와 경로당, 어린이집 등 다양한 시설도 들어설 예정이라 입주민들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게 될 전망이다.
‘장락 엘크루힐즈’가 들어서는 장락동 일대는 생활 인프라가 풍부하며 제천버스터미널과 제천역 등에 인접해 ‘제천의 중심’격인 지역으로, 제천 최고의 교육환경을 갖춰, 많은 수요자들의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뛰어난 교육환경 갖춘 교육특화 아파트, 생활인프라, 교통여건 등도 잘 갖춰져
‘장락 엘크루힐즈’는 우수한 학군이 단지와 인접해 있어 도보로 통학이 가능하다. 단지 바로 남측에 위치한 내토중, 제천시립도서관을 비롯해 장락초, 남천초, 제천고, 제천제일고 등이 인접해 있으며, 내제로와 의림대로 일대에 몰려 있는 학원가와 약 500m 거리에 위치해 자녀교육을 중시하는 학부모들의 선호도가 높을 전망이다.
또한 제천 어린이 교통공원이 위치한 애뒤산 바로 옆에 위치해 쾌적한 자연환경을 자랑하며, 제천 성지병원, 메가박스, 하나로마트, 이마트, 롯데마트 등 생활편의시설도 잘 갖춰져 있다. 또한, 제천종합운동장, 제천체육관, 제천야외음악당, 제천시문화회관 등도 가까워 문화?여가생활을 즐기기에도 용이하다.
‘장락 엘크루힐즈’는 제천역으로 통하는 내토로 및 내제로와 바로 인접하며, 청전대로, 제천I.C 및 버스터미널과도 가까워, 충주, 원주 등 인근 지역은 물론, 전국으로 통하는 사통팔달의 교통망을 갖췄다.

▲ 제천시 장락동에 6년 만에 공급되는 브랜드 아파트, 희소성 뛰어나며 대한토지신탁 시행으로 안정성 높아 ‘관심’
‘장락 엘크루힐즈’는 장락동 일대에서 지난 2010년 분양한 ‘제천 장락동 롯데캐슬’ 아파트 이후 약 6년 만에 공급되는 브랜드 아파트로, 희소성이 뛰어나다.
‘장락 엘크루힐즈’의 시행사는 최근 대한주택보증으로부터 기업신용등급 최고등급인 AAA를 받은 대한토지신탁으로, 군인공제회 전액출자로 뛰어난 안정성과 남다른 공신력 등을 갖춰 안전한 분양과 입주를 보장한다.
시공을 맡은 대우조선해양건설은 아파트 외에도 고속도로, 터널, 항만시설 등의 기반시설과 문화 및 레저시설 등 건설 전 부문에 걸쳐 뛰어난 시공능력을 보이고 있다.
모델하우스는 제천시 청전동 371-3번지, 청전교차로에서 6월 24일 오픈할 예정이다. 분양문의 (1800-0023)

동양일보TV

저작권자 © 동양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