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다큐멘터리 ‘빅뱅 메이드’

(연합뉴스)빅뱅 데뷔 10주년을 기념해 만든 음악다큐멘터리 영화 ‘빅뱅 메이드’를 본 관객 수가 5만명을 넘었다.

14일 YG엔터테인먼트와 CJ엔터테인먼트,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빅뱅 메이드’는 지난 13일 기준 누적관객 수 4만9925명을 기록했고 이튿날 자정께 100여명이 추가로 관람하면서 5만명을 넘어섰다.

빅뱅은 지난달 28일 네이버 V앱을 통해 누적관객 수 10만명을 돌파하면 게릴라 콘서트를 하겠다고 공약한 바 있다.

같은 날 기준 ‘빅뱅 메이드’는 일본에서도 모두 7만여명이 관람했다.

국내외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영화는 미국 로스앤젤레스(LA), 싱가포르, 태국, 홍콩 등 10개국에서 추가 개봉될 예정이다.

‘빅뱅 메이드’는 지난해 4월부터 지난 3월까지 13개국 32개 도시에서 66차례에 걸쳐 펼쳐진 빅뱅의 두 번째 월드투어 ‘메이드’(MADE)를 따라다니며 그들의 진솔하면서도 거침없는 모습을 생생히 기록한 영화다.

빅뱅 콘서트 장면과 대기실 뒷모습은 물론, YG와의 재계약, 입대 등 팬들이 궁금해할 이야기를 담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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