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팟tv 채널377 열고 실시간 소통 생방송

▲ 이마트가 17일 오후 4시 요리와 네일아트 등 다양한 주제로 SNS상에서 소통하는 가수로 알려진 레인보우 멤버 ‘지숙’을 채널377에 출연시켜 피코크 간편 가정식 등을 활용해 간편하고 쉽게 즐길 수 있는 요리법을 소개하고 있다.<이마트>

(동양일보 경철수 기자)이마트가 다음팟tv 1인방송 채널377을 열고 실시간 소통을 통해 미래 고객잡기에 나섰다.

이마트는 매월 1회 라이프스타일을 주제로 유명인이 진행하는 1인 방송 콘텐츠를 제공한다고 17일 밝혔다.

채널377은 이마트 본사의 번지수 377을 본 따 이름을 지은 것으로 매월 주제와 연관성이 높은 연예인이나 셀러브리티가 진행하는 1인 방송을 선보이게 된다.

이밖에도 이마트는 사회관계망서비스(SNS)상의 동영상 플랫폼을 통해 짧게 편집된 영상을 제공, 시청자들과 소통을 강화할 예정이다.

그 첫 번째 방송으로 이마트는 17일 오후 4시 요리와 네일아트 등 다양한 주제로 SNS상에서 소통하는 가수로 알려진 레인보우 멤버 ‘지숙’을 출연시켜 피코크 간편 가정식 등을 활용한 간편하고 쉽게 즐길 수 있는 요리법을 소개했다.

최훈학 이마트 마케팅 팀장은 “1020세대를 중심으로 가장 인기를 끌고 있는 1인 방송을 마케팅에 도입해 고객들과 소통하는 새로운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구축했다”고 말했다.

동양일보TV

저작권자 © 동양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