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일보 조아라 기자) 2016렛츠락 페스티벌 출연진이 헌혈증 모으기에 힘을 보탠다.

2016 렛츠락 페스티벌(이하 '렛츠락') 관계자는 이승환부터 YB, 국카스텐, 어반자카파, 자이언티, 버즈, 정엽 등 50팀의 렛츠락 출연진이 헌혈 캠페인에 동참한다고 밝혔다.

이번 헌혈증 모으기 캠페인은 렛츠락의 슬로건인 '건강 나눔 사랑'을 실천하기 위해 마련되 왔으며 올해로 10년째 이어져 오고 있다.

관객들이 평소 헌혈을 해서 받은 헌혈증을 렛츠락 공연 당일 적십자 부스에 기부 또는 제시하면 렛츠락 출연진이 기부한 음반 1개 또는 아티스트 기부 물품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행사에 기부된 헌혈증은 대한적십자 혈액원에 모두 전달돼 도움이 절실한 환자나 사정이 여의치 않은 혈액관련 질병 환자들에게 돌아가므로 모두에게 뜻깊은 행사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이외에도 렛츠락은 세이브더칠드런과 함께, 영유아들을 4대 사망위험에서 구하는 ‘아프지마뚜뚜’ 캠페인을 진행하며 또 다른 나눔 행사를 펼친다.

‘2016렛츠락’ 출연진으로는 현재까지 이승환,정엽,YB,국카스텐,스탠딩에그,자이언티,어반자카파,장미여관,노브레인,김필,피아,칵스,해리빅버튼,술탄오브더디스코,내귀에도청장치,스웨덴세탁소,뷰티핸섬,전기뱀장어,피콕,윤딴딴,리플렉스,중식이,마르멜로,버즈,오지은,서영호,계피of가을방학,몽니,제이레빗,슈가볼,마이큐,바닐라어쿠스틱,소심한오빠들,크라잉넛,갤럭시익스프레스,로맨틱펀치,갈릭스,트랜스픽션,이승열,홍대광,박원,슈가도넛,데드버튼즈,블루파프리카,잔나비까지 출연을 확정지었다.

2016년 렛츠락은 오는 9월 5일 최종라인업을 발표할 예정이다.

동양일보TV

저작권자 © 동양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