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에 악성댓글 캡처사진 게재

(연합뉴스)배우 송윤아(43)가 자신의 사생활을 언급하며 비난하는 누리꾼들에 대해 답답한 심정을 토로했다.

송윤아는 7일 인스타그램에 자신과 관련된 기사의 댓글란 캡처 사진을 올렸다. tvN ‘K2’에서 악역에 도전하는 송윤아를 향해 “최고의 악역은 단연 불륜녀다”(네이버 아이디 ‘yhya***’), “조강지처 쫓아내고 그 자리를 차지하는 역을 한번 해 보라”(네이버 아이디 ‘very****’) 등의 비난을 쏟아낸 글들이었다. 일부 누리꾼은 배우 설경구(48)가 2006년 전처와 이혼하고 3년 뒤 송윤아와 재혼한 데는 송윤아의 책임이 크다고 믿으면서 설경구-송윤아 부부를 곱지 않은 눈길로 바라봐 왔다.

송윤아는 “이들(누리꾼)이 아는 것처럼 말하는 것처럼, 내가 정말 이런 삶을 산 여자였다면 난 지금쯤 어떤 모습으로 살아가고 있을까 하고 가끔 생각한다”면서 “이제 그만들 (비난)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한 번도 내 입으로 (소문이) 아니라고 말하지 않은 것도 살다 보니 다 이유가 있어서라는 걸 이해해달라고 하지도 않지만”이라며 답답함을 드러냈다.

그는 “전 여태 살아왔듯이 앞으로도 더 바르게 살겠다”면서 “적어도 사람으로서 해서는 될 일, 안 될 일을 놓치며 살지 않았던 것 같다”고 마무리했다.

동양일보TV

저작권자 © 동양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