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부권 최대 352객실…레지던스 객실 취사 가능·피트니스·세미나실 복합시설도
현백 충청점·CGV 등 편리한 쇼핑공간·10분이내 청주공항 등 교통접근성 우수

청주시 흥덕구 복대동 현대백화점 충청점 정문앞에 자리한 호텔락희 청주점.

(동양일보 경철수 기자)청주시 흥덕구 복대동 현대백화점 충청점 맞은편에 위치한 프리미엄 비즈니스호텔 ‘락희 청주점’이 오는 3일 오후 2시 오픈한다.

시행사인 흥복 디벨로퍼는 대전 굿모닝레지던스 호텔 ‘休(휴)’를 시작으로 최근 광양 3호점에 이어 청주 4호점까지 전국 체인망을 넓혀가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개관하는 청주점은 지하 3층, 지상 15층, 352개 객실의 비교적 큰 규모의 레지던스형 객실과 고품격 서비스를 제공, 장기투숙객이나 출장객들도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는 비즈니스형 호텔이다.

호텔락희 청주점 조감도

타입별로 스탠다드 152실(20.81㎡), 디럭스 170실(26.35㎡), 프리미엄(42.14㎡), 주니어 스위트 14실, 락희 스위트 2실(80.89㎡) 등 총 352개 객실을 갖췄다.

인테리어는 화사한 화이트 톤에 원목과 대리석 소재로 객실과 욕실의 디자인을 꾸몄고 친환경 고급 목재 가구가 스타일리쉬하고 럭셔리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각 객실에는 최신식 음향 사운드, 객실과 거실의 분리된 구조, 대형 사이즈의 침대 등 편의성을 갖췄다.

지상 1~2층에 은행과 편의점, 전문식당 등 편의시설과 지상 3층에 연회장과 피트니스, 코인 세탁실 및 세미나실 등 복합시설이 들어설 예정이다. 또 고품격 서비스로 투숙객 편의를 위한 픽업서비스도 제공한다.

호텔 위치는 중부고속도로를 이용할 수 있는 서청주IC가 가깝고 청주국제공항에서 10분, KTX오송역에서 20분, 고속·시외버스터미널에서 10분 거리로 모든 교통수단과의 접근성이 용이하다.

호텔 주변에는 현대백화점 충청점과 롯데아울렛 서청주점, 롯데마트, CGV극장, 지웰시티 등 대형 상업시설이 인접해 쇼핑 및 문화 활동도 자유롭게 할 수 있다.

호텔락희 청주점 관계자는 “올해 공휴일이 많아 벌써부터 숙박문의가 많이 들어오고 있다”며 “가정의 달 등을 기념한 다양한 패키지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청주점은 개관 기념으로 2월말까지 스탠다드 객실을 5만원에 이용할 수 있는 특가 이벤트를 벌인다.

동양일보TV

저작권자 © 동양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