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일보 경철수 기자)매일유업이 우유속에 코코아·카페돌체·카라멜마끼아또 3종 리뉴얼제품을 내놨다고 28일 밝혔다.

매일유업의 우유속에는 1995년 출시후 넉넉한 용량과 색소를 첨가하지 않은 건강한 맛으로 310㎖ 대용량 시장에서 꾸준한 인기를 끌며 브랜드 시장점유율 1위를 지켜왔다.

​이번에 리뉴얼해 선보인 우유속에는 우유속에 코코아, 우유속에 카페돌체, 우유속에 카라멜 마끼아또까지 총 3종으로 주 고객인 젊은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맛을 반영해 한 층 새롭고 트렌디하게 업그레이드 했다.

우유속에 코코아는 스페인산 코코아를 활용해 부드러운 맛이 특징인 기존 제품에 고소하고 부드러운 맛으로 최근 소비자들의 선호가 높아진 코코넛 크림을 더해 달콤한 맛과 부드러움을 더욱 살렸다.

우유속에 카페돌체는 진한 에스프레소의 풍미가 느껴지는 맛에 연유를 함유해 카페에서 맛볼 수 있는 프리미엄 연유라떼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우유속에 카라멜 마끼아또는 브라질 커피의 감미로움에 카라멜&솔트를 함유해 일명 ‘단짠단짠’의 즐거움을 더했다.

한편 매일유업은 오는 4월 30일까지 친구 또는 가족과 함께 찍은 사진과 나만의 문구를 넣어 ‘우유속에’ 제품에 부착 가능한 스티커 라벨을 제작해주는 이벤트를 매주 1000명씩 총 5000명의 당첨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동양일보TV

저작권자 © 동양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