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 스파도고 5월 이벤트

파라다이스 스파도고는 온가족이 즐길 수 있는 유황온천으로 5월 한달동안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한다.

(아산=동양일보 서경석 기자)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가 5월 한 달동안 인스타그램을 팔로우 할 경우 스파 이용권을 50% 할인하는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파라다이스스파도고는 주중에 지역주민과 동행하는 4명에 대해 스파를 40% 할인해 주고, 어린이 날에는 아이들에게 풍선을 제공한다.

또 카라반 숙박권, 스파 이용권, BBQ 치킨,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등 푸짐한 경품이 있는 이벤트도 공식 인스타 그램에서 함께 진행한다.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는 건강 증진을 위한 실내 바데풀부터 실외 유수풀과 파도풀, 키즈랜드 등 다양한 놀이시설까지 갖춘 가족형 테마파크다.

두 개의 원형 히노끼탕과 한 개의 사각 히노끼탕에서는 연인과 가족들이 오붓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또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는 4인용 스탠다드 카라반 30대와 6인용 디럭스 카라반 20대등 모두 50대 카라반을 보유한 국내 최대 규모의 럭셔리 카라반 캠핑장을 갖추고 있다.

카라반 숙박 시 워터파크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고, 이곳에는 200㎡ 규모의 400개의 락카시설과 샤워실, 파우더룸 등의 시설을 갖춰 이용객들이 안심하고 편하게 이용할수 있다.

동양일보TV

저작권자 © 동양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