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일보 경철수 기자)오비맥주의 칵테일 브랜드 ‘믹스테일’과 벨기에 정통 밀맥주 ‘호가든’이 오는 17~18일 서울 난지 한강공원 젊음의 광장에서 열리는 음악축제‘스마일 러브 위크엔드(Smile, LOve, Weekend!)’를 공식 후원한다고 15일 밝혔다.

오비맥주는 행사기간 ‘웃음과 사랑의 메시지를 나누는 주말’을 테마로 브랜드 전용공간을 연다. 믹스테일은 오비맥주가 새롭게 선보인 캔 칵테일 ‘믹스테일 아이스(MixxTail ICE)’ 출시를 기념, ‘야외에서 즐기는 칵테일 라운지 바(Lounge Bar)’를 주제로 전용바와 휴게존을 운영한다.

호가든은 ‘도심 속 여름 정원’을 주제로 브랜드 전용공간을 운영한다. 방문객은 ‘호가든 오리지널’과 ‘호가든 로제’를 신선한 생맥주로 즐길 수 있으며 흥겨운 음악을 들으며 여유를 느낄 수 있다.

여름 축제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방문객에게 타투 스티커를 붙여주고 방문객이 손수 꾸민 ‘나만의 화분’을 전시하는 ‘나만의 가든 만들기’와 즐거운 순간을 사진으로 찍어 현장에서 출력해 주는 이벤트도 준비했다.

오비맥주 관계자는 “바쁜 일상을 사는 현대인들에게 여유와 휴식을 선사하자는 행사의 취지가 믹스테일, 호가든이 추구하는 가치와 일맥상통해 참여하게 됐다”고 말했다.

동양일보TV

저작권자 © 동양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