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적인 저금리·저성장 국면은 우리에게 성장에 대한 갈망을 더욱 강하게 만들고 있다. 바이오 헬스케어, 인공지능(AI), 자율주행 등 4차 산업의 신성장산업 주식에 대한 투자자들의 관심이 어느 때 보다 뜨거워지고 있다.

국가도, 산업도, 기업도 영원히 성장할 수는 없는 불안전한 시대에 미래를 읽어 내는 탁월한 능력으로 성장성과 안정성이 높은 대상을 찾아내는 전문가의 눈이 필요하다.

지난 9일 워커힐 호텔에서 열린 무료 주식 강연회에서 “지금 우리는 중국본토, 홍콩, 미국 증시에 상장된 중국 우량주를 스마트폰으로 안방에 앉아 사고 팔 수 있는 시대에 살고 있다”며 “전세계 주식을 사고 팔 수 있는 것은 ‘신가치플렛폼’이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김원기 대표 주식 강연은 “4차산업, 제약바이오, 중국을 비롯해 베트남, 필리핀, 인도네시아 등 아시아 신흥국 종목들을 차트로 설명하며 많은 개인 투자가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이끌어 냈다.

특히 중국은 자동차, 공유경제시장, 인터넷과 모바일을 비롯 세계 반도체수요의 절반을 커버하는 나라다. 일본과 유럽, 미국 같은 2%대 성장이 아니라 내수가 매달 10%씩 성장하고 있다는데 주목해야 한다. 그런 중국의 6.5%성장에 올라타기만 하면 된다. 사드문제로 우리가 버려야 할 나라가 아니라 시장으로 공략해야 할 나라다. 이제부터는 제조가 아니라 금융이 나서 달리는 말에 올라타는 전략을 구사해야 한다.

저자 직강 강연회에서 그는 “스승으로부터 한 단계 뛰어 넘고자 노력한 결과 완성된 ‘신가치투자법’은 재테크의 필요성을 못 느끼는 사람들에게 그 필요성을 느끼게 해주고, 재테크의 필요성을 느끼고는 있으나 방법을 몰라 고전하는 사람들에게 확실한 투자 방법을 알려주고 있다”며 우리나라 모든 투자가가 함께 부를 누릴 수 있는 기회 제공해 주는 일을 지속적으로 해 오고 있다.

김원기 대표는 <세계로TV의 신가치투자로 돈 번 사람들> 저자 직강 강연을 통해 “글로벌시대에 주식 투자에 성공하기 위해서는 사고의 대전환이 필요하다”며 “글로벌 투자 플렛폼인 ‘신가치’의 탄탄한 인프라를 바탕으로 우리나라에서도 쉽고 안전하게 중국, 인도, 인도네시아 등 전 세계 주식을 투자하여 모두가 부자 되는 부의 기회를 골고루 제공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탁월한 미래 예측력과 경제식견으로 글로벌 흐름을 짚어내어 고기를 잡는 법을 가르쳐 주는 곳이 극히 드물다. 매주 진행되는 세계로TV 강연은 회원들끼리 서로 성공 노하우를 나눔으로써 안정적인 수익률을 높여준다. 즉 ‘부’와 ‘미래가치’를 공유해 나가고 있는 것이다.

한편, 김원기 대표의 강연은 세계로TV는 16일(일) 2시, 23일(일) 2시, 30일(일) 2시 서울 워커힐호텔에서 명품 무료 주식 강연회 일정을 이어갈 예정이다.

동양일보TV

저작권자 © 동양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