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 스파 도고가 여름 성수기를 맞아 8월 한달 동안 나이트 스파와 카라반에서 가족단위 휴양객들이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는 각종 이벤트를 실시한다.

(아산=동양일보 서경석 기자)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가 8월 한달 동안 나이트 스파와 카라반에서 가족단위 휴양객들이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는 각종 이벤트를 실시한다.

스파 도고는 마지막 여름 밤 낭만을 완성시켜줄 스파 도고 카라반 캠핑장 할인 쿠폰이벤트를 실시한다.

8월 20일부터 8월 31일까지 할인쿠폰을 적용해 저렴하게 예약할 수 있고, 쿠폰은 8월 1일부터 홈페이지를 통해 받을 수 있다.

스파 도고는 또 광복절을 태극 무늬 아이템 착용시 본인과 동반 3인까지 스파 입장권 40%를 할인 받을 수 있다.

무더위에 지친 고객들을 위한 나이트 스파 이벤트도 실시한다. 오후 6시 이후에 입장하는 나이트 스파에 4인 방문 시 1인은 무료 입장이 가능하다.

스파 도고는 더불어, 제휴카드 사은품 증정 이벤트을 통해 제휴카드 사용시 카드사별로 사은품을 증정하고 있다.

스파 도고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에서는 스파 뿐 아니라 카라반 숙박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어 지금 바로 팔로우하고 최신소식을 받아볼 수 있다.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의 나이트 스파가 극성수기 기간인 7월 21일부터 8월 15일까지 매일 운영한다.

이 기간 동안 밤 11시까지 스파 도고를 이용할 수 있고, 스파 개장시간인 오전 9시부터 입장하더라도 밤 11시까지 이용할 수 있어 가족단위 피서지로 떠 오르고 있다.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가 지난해 말 국내 최대 규모 9850㎡ 로 개장한 노천스파존은 다양한 시설들이 여름철 물놀이 객 들을 맞이하고 있다.

이곳에서는간단한 스낵부터 와인, 생과일주스, 칵테일, 생맥주 등 다양한 음료를 즐길 수 있는 아쿠아 바와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의 야외 시설을 한 눈에 조망할 수 있는 인피니티 스파 시설을 운영하고 있다.

또 두 개의 원형 히노끼탕과 한 개의 사각 히노끼탕에서는 연인과 가족들의 오붓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만의 장점이다.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가 운영중인 스탠다드 카라반 30대와 디럭스 카라반 20대 등 모두 50대 카라반으로 구성된 국내 최대 규모의 럭셔리 카라반 캠핑장은 여름 방학 기간 동안 가족단위 이용객들에게 최고의 인기를 끌고 있다.

동양일보TV

저작권자 © 동양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