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일보 이정규 기자) 현대백화점 충청점은 현대백화점 창사 46주년을 맞아 다음 달 5일까지 ‘고객감사제&the 특별한 도전’ 행사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현대백화점은 3일부터 5일까지 ‘내가 가진 보물 5가지 기증하기’ 기부 캠페인을 진행한다.

판매 가능한 의류, 신발 등을 5점 이상 기증해 준 고객에게 기부 영수증과 기프트를 지급하며 기증된 물품의 판매 수익금 전액은 네팔 어린이 교육 환경 개선에 사용된다.

‘the 특별한 도전’ 이벤트에서는 U-PLEX 3층 U가든에서 4일, 5일 이틀간 온가족이 참여할 수 있는 ‘도전 놀이터’가 열린다.

공 던지기, 야구왕 등 다양한 게임에 참여하고 점수에 따라 다양한 경품도 받아갈 수 있다. ‘도전! 공동구매’ 이벤트에서는 선정된 브랜드 인기 아이템들을 구매 신청해 정해진 인원에 도달하면 지정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다이슨 청소기, 머렐 야상 등 다양한 품목이 준비됐다.

이 밖에도 기간 내 충청점에서 1만 마일리지 이상 적립한 고객들에게는 20만 원 상당의 한우세트를, 백화점을 방문&구매해 스탬프를 적립한 고객들에게는 개수에 따라 다양한 사은품을 드리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탠디&란제리 페스티벌’이 3일부터 5일까지 진행된다.

7층 토파즈홀에서는 ‘모피 컬렉션’(31일까지)과 겨울침구, 온수매트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HOT한 리빙아이템 컬렉션’이 열린다.

현대백화점 충청점 신현준 판매기획팀장은 “이번 행사를 준비하며 고객들에게 받은 사랑을 더 뜨거운 감사로 보답하고자 노력했다“고 말했다.

동양일보TV

저작권자 © 동양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