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일보 이정규 기자) 현대백화점 충청점이 15일부터 25일까지 ‘윈터빌리지(Winter Village)’ 행사를 열어 크리스마스와 연말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현대백화점 충청점은 이번 행사 기간 동안 구매 영수증을 지하 1층 사은데스크에 제출하면 메시지카드나 컬러링 포스터를 제공한다.

정문 앞 눈썰매가 설치된 크리스마스 포토존에서는 사진을 찍고, 이를 SNS에 게시하면 카카오 젤펜도 받을 수 있다.

23일부터 25일까지 오후 1~5시 사이 6층 크리스마스 트리를 방문하면 산타클로스와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다.

크리스마스 당일에는 예쁜 트리와 귀여운 눈사람을 그려주는 페이스페인팅, 가족뮤지컬 ‘어린이 캣’도 공연도 진행된다.

26일에는 인기 마술사 최현우의 ‘판타스틱 매직쇼’가 열린다.

이밖에도 크리스마스 오너먼트 만들기(16일), 사랑의 타로카드점(24일) 등 풍성한 컨텐츠로 연말 시즌 충청점을 방문한 고객을 반길 예정이다.

현대백화점 충청점은 또 연말과 크리스마스를 맞아 50여개의 브랜드들이 시즌 오프를 진행해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인기 상품을 판매한다.

대행사장과 각 층 곳곳에서 풍성한 혜택을 담은 선물 상품전이 진행된다.

18일부터 21일에는 지하1층 대행사장에서 ‘리빙&아동 선물상품전’이, 22일부터 24일까지 7층 토파즈홀에서는 ‘초특가 퍼레이드 박싱데이’가 진행된다.

이외에도 ‘아웃도어&스포츠 패딩 특가전’이 17일까지 지하1층 대행사장에서, 크리스마스 핸드백 선물상품전이 22일부터 25일까지 U-PLEX U광장에서 열리는 등 다양한 할인 행사가 진행된다.

식품관에서는 기간별로 랍스터, 고디바 크리스마스 한정 컬렉션, 마듀 케잌 등 연말 분위기와 어울리는 상품들을 특별한 가격에 판매한다.

현대백화점 충청점 신현준 판매기획 팀장은 “2017년을 마무리하고, 크리스마스를 맞이하는 이 시기에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주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추운 날씨 속에서 더욱 따뜻한 현대백화점 충청점이 되겠다”고 말했다.

동양일보TV

저작권자 © 동양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