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특별할인·경품 이벤트

아산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가 설 명절을 맞아 특별 하인과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은 카라반 캠핑장.

(아산=동양일보 서경석 기자) 동양 최대의 유황온천인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가 설 명절을 맞아 특별 하인과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스파 도고는 카라반 숙박 이용시 투숙객 전원에게 카라반 체크인날 스파(워터파크) 이용이 무료 제공되고, 체크 아웃하는 날에는 온천 대욕장을 무료 이용할수 있다.

스파 도고의 카라반 캠핑장은 스텐다드(최대수용 4인) 카라반 30대와 디럭스(최대수용 6인) 카라반 20대, 모두 50대의 카라반으로 구성된 국내 최대 규모 럭셔리 카라반 캠핑장이다. 카라반 캠핑의 하이라이트인 바비큐 이용 시에는 손님이 예약한 시간에 맞춰 카라반 앞 데스크 그릴에 불을 피워준다. 단 이용금액은 별도이며 개인화기는 반입할 수 없다.

카라반 캠핑장은 홈페이지에서 2월 긴급모객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저렴한 가격에 이용하면서 혜택을 적용 받을 수 있다. 서해안의 붉은 노을과 전원적 풍경이 어우러진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카라반 캠핑장에서 가족과 함께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 수 있다.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는 2월 한 달 동안 설을 맞아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설날 큰 잔치 이벤트로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우 시 스파 입장 50%를 할인 받을 수 있다.

인스타그램 계정만 있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계정 1개당 1인 할인이며 팔로우 화면을 매표소에서 보여주면 바로 스파 입장료 50% 할인이 적용된다.

설 연휴인 14일부터 18일까지는 선착순 100명에게 포춘쿠키를 증정한다. 현장에서 스파입장권 구매 시 증정하며, 포춘쿠키 속에는 꽝 없는 선물메시지가 들어있다.

스파 이용권부터 도고 온천수로 제작된 물티슈, 마스크팩 등 다양한 상품을 가득 준비했다. 설날 이용 예정 고객이라면 스파도 즐기고 선물도 받아갈 수 있는 일거양득의 기회이다.

한편, 카라반 캠핑장에서는 발렌타인 데이를 맞아 초콜릿 증정이벤트를 계획하고 있다. 14일에 체크인하는 고객 모두에게 초콜릿을 증정한다.

 

동양일보TV

저작권자 © 동양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