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도자기가 가정의 달을 맞아 기업 등을 대상으로 특별주문 제작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은 특별주문제작상품 견본.

(동양일보 이정규 기자) 한국도자기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특별주문 제작 상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국도자기는 29일 특별주문제작상품은 전체 문구와 디자인을 주문하는 소비자 요청에 따라 맞춤 제작할 수 있다고 밝혔다.

선물용뿐만 아니라 기업의 사훈이나 창업주의 메시지를 도자기에 담아 직원들의 애사심을 고취시킬 수 있고 사내 교육 등에도 활용이 가능하다.

이 제품은 세상에서 하나뿐인 기념품을 만들 수 있기 때문에 다양한 선물과 답례품을 준비하는 이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다.

이러한 트렌드는 연예인이나 스포츠스타 등의 팬들에게도 확인할 수 있다.

팬들이 사랑하는 스타의 명대사나, 유행어 등을 차용해 연예인 포토머그컵을 제작하는 것이 인기다.

스타와 팬들이 함께 나눠 갖고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 등에 올리는 모습도 많이 찾아볼 수 있다.

한국도자기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특별한 선물을 찾고 있는 기업 대표들의 문의 전화가 많아졌다”며 “한국도자기 특별주문제작상품은 원하는 디자인을 가장 저렴한 가격으로 대량 주문할 수 있어 합리적”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한국도자기 특별주문제작상품 부서(02-2250-3440)로 문의하면 된다. 이정규 기자

동양일보TV

저작권자 © 동양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