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통전문가 김창옥 초청, 마음이 통(通)하면, 행복으로 통(通)한다!

논산시민아카데미 포스터 사진

(동양일보 류석만 기자) 논산시가 11일 문화예술회관에서 논산시민아카데미 세 번째 문을 연다.

시민아카데미 세 번째 강의는 재치 있는 입담과 소통 전문가로 잘 알려진 김창옥 대표로 ‘유쾌한 소통의 법칙’을 주제로 강연을 펼친다.

김 대표는 CBS 세상을 바꾸는 15분 대표 강사이자, tvN 어쩌다 어른, KBS아침마당 목요 특강 등 다수의 방송에 출연하며 대중적 인기를 얻고 있으며 △목소리가 인생을 바꾼다(2005) △유쾌한 소통의 법칙 67(2010) △당신은 아무 일 없던 사람보다 강합니다(2016) 등의 저자로도 잘 알려져 있다.

이번 강연에서 김 대표는 ‘소통은 곧 행복’이라는 쉽고 재미있는 이야기를 통해 일상에서의 소통방법과 자존감 향상법을 소개하며, 청중들에게 웃음과 감동, 소통을 통해 힐링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논산시민아카데미는 사람과의 소통, 꿈을 이야기 하고, 삶에 대한 고민을 나누는 기회 제공 등 ‘언제, 어디서나, 누구든지 배울 수 있는 평생학습도시’를 구현하고자 3월부터 12월까지 매월 둘째 주 금요일에 운영하며, 논산시민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지난 3월 오지탐험가 한비야씨 특강으로 문을 연 논산아카데미는 앞으로 △신병주 건국대 사학과교수(6.15) △김태원 구글코리아 상무(7.13) △이인철 변호사(8.10) △우석훈 경제학자(9.7) △진중권 시사평론가(10.12) △이지성 작가(11.9) △김미화 개그우먼(12.7) 등 사회 각 분야의 저명인사들의 강연으로 이뤄진다.

논산시민아카데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평생교육과 평생학습팀(☏041-746-5774)으로 문의하면 된다. 논산 류석만 기자

동양일보TV

저작권자 © 동양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