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민주 추미애 대표와 당 지도부 등 ‘메머드급’ 총력지원

엄태영 한국당 제천단양국회의원 선거 사무실 개소식이 열린 지난 26일 정우택․나경원․이종배 국회의원과 지방선거 출마자, 주민 등 1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본격 세몰이에 나섰다.
이후삼 더민주 제천단양국회의원 선거 사무실 개소식이 열린 지난 26일 더민주 추미애 대표와 당 지도부와 지방선거 출마자, 주민 등 1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본격 세몰이에 나섰다.

(동양일보 장승주 기자) 더불어민주당 이후삼 후보와 자유한국당 엄태영 후보는 지난 26일 각각 선거사무실 개소식을 열고 본격 세몰이에 나섰다.

이날 오후 2시 더민주 이후삼 후보 선거서무실 개소식에는 추미애 당 대표, 변재일 충북도당위원장, 김진표·송기헌·김종민·김영진·조승래 국회의원, 김현 대변인 등 당 지도부를 비롯해 강금실 전 법무부장관, 이시종 충북도지사 후보, 이상천 제천시장 후보, 김광직 단양군수 후보, 도의원 후보 등 제천·단양 선거구에 속한 지방선거 출마자들과 주민 등 1000여명이 참석했다.

추미애 더불어민주당 당대표는 “당 지도부가 총 출동한 것은 제천·단양에서 승리하고 국회 의석 하나 더 확보해 집권당으로서 문재인 성공을 뒷받침 하겠다는 더불어민주당 의지의 표명”이라고 의미를 부여했다.

이후삼 후보는 “지역민의 편리함과 삶의 질을 위해 무엇이 도움될 지 항상 고민하겠다” 며“지역민의 삶과 직결된 사업들은 예산 확보를 통해 강력하게 추진해나가겠다”고 밝혔다.

이날 한국당 엄태영 후보도 개소식을 열고 선거 승리를 다짐했다.

엄 후보 개소식에는 정우택․나경원․이종배 국회의원, 정치평론가 고성국, 박종희 전 의원, 남준영 제천시장 후보 , 류한우 단양군수 후보 등이 참석했다.

아울러 지방선거에 출마한 광역·기초의원(비례 포함) 후보와 당원, 엄 후보 지지자 등 1000여명이 참석해 세를 결집하고 엄 후보의 승리를 기원하는 등 선거 모드에 돌입했다.

엄태영 후보는 “새로운 제천, 더 큰 단양의 미래를 위해 반드시 압도적으로 이기겠다”고 밝힌 뒤 “경험이 많고, 소신껏 일 할 수 있는 능력이 검증된 엄태영을 선택해 달라”고 지지를 호소했다. 제천 장승주 기자
 

동양일보TV

저작권자 © 동양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