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시 시설관리공단 직원들을 대상으로 한 KT 청주지사의 고객 만족 강의가 지난 29일 개최된 가운데 참가자들이 KT 관계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동양일보 이정규 기자) KT청주지사는 지난 29일 청주시시설관리공단 대강당에서 공단 임직원 100여명을 대상으로 고객서비스 향상 교육을 실시했다.

교육에서는 KT청주지사 이은정 CS전문강사가 초빙돼 친절교육, 공감과 호응하기, 전화민원응대서비스,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 방법을 안내했다.

이날 교육은 청주시 시설관리공단(이사장 한권동)이 공단 이용 시민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해 시민 봉사기관으로 거듭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교육은 KT와 청주시시설관리공단이 지난 3월 체결한 상호협약 이후 처음 시행됐다.

청주시설관리공단 관계자는 “공단 환경에 맞는 강의를 쉽고 재미있게 진행해 직원들의 참여 열기가 매우 높았다”고 말했다.

KT청주지사 최동호 지사장은 “고객 만족·친절 문화 정착을 위해 지속적으로 교육을 시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정규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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