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현안 해결할 수 있는 적임자”

김석환 홍송군수 후보 출정식

(동양일보 천성남 기자) 공무원 출신으로 3선 도전하는 자유한국당 김석환 홍성군수 후보가 지난달 31일 출정식을 갖고 본격 지방선거에 돌입했다.

홍성 토박이인 김 후보는 “민심을 나침반 삼아 홍성군민과 함께 승리하겠다”며 “홍성 발전에 대한 야심찬 도전을 드러내며 4년 간 벌여놓은 정책을 마무리하겠다는 의지로 지방선거에서 꼭 승리 하겠다”며 필승을 다짐했다.

이날 출정식에는 홍문표 자유한국당 사무총장을 비롯 6.13 지방선거 자유한국당 도의원, 군의원 출마 후보자들과 주민 등 500여 명이 참석했다.

김 후보는 “10년 전 대한민국을 떠들썩하게 했던 비리로 몸살을 앓던 공직사회를 깨끗 투명하게 탈바꿈시켰다”며 “내포신도시 활성화, 홍성읍 공동화방지, 지역경제 활성화, 인구고령화문제 등 지역현안을 해결할 수 있는 적임자임”을 강조했다.

김 후보는 또, 내포신도시 활성화를 위한 버스터미널 신축과 주차타워 조성, 대학 및 종합병원유치, 내포지구대 신설, 공설운동장 및 게이트볼장 조성, 주말농장 지원센터 운영, 빛 축제 및 어린이공원조성을 공약했다.

이외에도 홍성읍 역세권 개발로 충남의 신 물류중심지로 만들고 옥암지구 및 오관지구 아파트 건립, KT홍성지사 이전 및 홍주성복원사업과 도시재생사업 추진으로 공동화 방지에 주력하겠다고 밝혔다.

또 군수 취임 후 홍성사랑장학회에 50만원씩 총 4,500만원을 기탁하고 군민과 함께 123억원의 기금을 조성함을 피력하고 나눔의 가치를 알고 함께 사는 지역사회를 만들어 공정사회를 구현하겠다고 밝혔다.

끝으로 김좌진장군을 비롯한 호국선열의 피와 땀으로 세워진 자유대한민국과 홍성군을 위해 확고한 국가관과 안보관으로 민심을 나침반 삼아 군민과 함께 승리하겠다며 지지를 호소했다. 과 함께 승리하겠다며 지지를 호소했다. 홍성 천성남 기자

동양일보TV

저작권자 © 동양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