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일보 이정규 기자) 현대백화점은 충청점은 6일부터 24일까지 ‘현대백화점카드 스마일위크(SMILE WEEK)’ 행사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현대백화점 충청점은 이 기간 동안 여름 시즌 가장 주목받는 브랜드의 인기 상품을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는 대형 행사를 준비했다.

지하 1층 대행사장에서는 4~7일까지 ‘여성의류 초여름 인기 아이템 대전’, 8~14일은 ‘아웃도어&골프대전’, 15~21일은 ‘Summer 바캉스 특가전, 22~24일은 ’남성 시즌오프&여름 특가전‘을 진행한다.

7층 토파즈홀에서는 8~10일 ’대한민국 톱(TOP) 디자이너 대전‘이 열린다.

명품·트래디셔널·컨템포러리 등 인기 브랜드의 봄·여름 시즌오프도 시작된다.

50여개 이상 브랜드가 참여하는 이번 시즌오프에는 브랜드별 20~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현대백화점 충청점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한는 마음으로 아름다운가게와 함께 ‘라이프 리사이클 캠페인(LIFE RECYCLE CAMPAIGN)’을 진행한다.

8일부터 10일까지 진행되는 이 캠페인은 판매가 가능한 의류, 신발, 가방 등을 5점 이상 기증하는 고객에게 기부영수증과 현대백화점 5000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캠페인에서 발생한 수익금은 ‘안전한 통학로 만들기 캠페인’에 사용된다.

이 밖에도 7층 토파즈홀에서는 압도적인 퍼포먼스와 재미를 자랑하는 ‘메가벌룬쇼’가 13일 오후 2시와 4시에, 어린이 뮤지컬 ‘도깨비를 빨아버린 우리 엄마가 23~24일 오전 11시30분, 오후 2시, 4시에 열릴 예정이다. 접수 6일부터 7층 토파즈홀에서 한다.

16일부터 21일까지는 축구 테마파크 체험전이 열리며 현대백화점 충청점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는 사전 접수없이 입장할 수 있다.

현대백화점 충청점 윤태선 판매기획팀장은 “이른 더위를 현대백화점 충청점이 준비한 혜택과 함께 즐기길 바란다”며 “오픈 6주년을 바라보는 충청점이 더욱더 고객의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정규 기자

동양일보TV

저작권자 © 동양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