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미애 민주당 대표 “충북의 서민경제 꽃피우는 파란물결 만들어 달라”

6.13지방선거와 함께 진행되는 제천·단양국회의원 재선거 후보자 지원을 위해 지난 5일 김성태 한국당 원내대표가 제천을 방문해 지원유세를 하고 전통시장을 찾아 상인들과 시민들에게 지지를 당부했다.
6.13지방선거와 함께 진행되는 제천·단양국회의원 재선거 후보자 지원을 위해 지난 5일 추미애 민주당 대표 등 당 지도부 인사들이 제천을 방문해 이후삼 후보 지원유세를 하고 있다.

(동양일보 장승주 기자) 6.13지방선거와 함께 진행되는 제천·단양국회의원 재선거 후보자 지원을 위해 지난 5일 추미애 민주당 대표와 김성태 한국당 원내대표가 제천을 방문해 지원유세를 했다.

더민주 추미애 대표는 이날 제천시 남천약국 앞 교차로에서 제천시민들에게 이후삼 국회의원 후보의 지지를 호소하며 “충청의 ‘충(忠)’자를 풀어보면 ‘중심(中心)’으로 충청은 균형이 잡혀있고 중심이 확고해 누가 ‘위장평화쇼다’ 해도 절대 넘어가지 않는다”며 “그래서 저는 충청도에서 평화를 바라는 애국시민 여러분들이 더불어민주당을 반드시 지켜준다고 확고하게 믿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이제 중앙인 충북에서 더불어민주당이 승리하는 것이 국민이 승리하는 것이며, 평화세력이 승리하는 것이고 민생을 일으키자는 여러분 염원이 이뤄지는 길로 경제가 살아나는 길”이라며 “6월 13일 파란 물결을 희망의 물결, 충북을 지키는 물결, 충북의 서민경제를 꽃피게 하는 물결로 만들어 달라”고 당부했다.

자유한국당 김성태 원내대표도 이날 제천․단양 국회의원 재선거에 출마한 엄태영 후보 지원유세에 나서 현 정권에 대한 견제와 심판을 촉구했다.

또 한국당은 여론조사 신뢰성에 문제를 계속 제기하면서 정권 심판론 띄우기에 주력하는 동시에 “믿고 맡겨도 좋은 준비된 엄 후보에 대한 압도적 지지를 해줄 것”을 당부했다. 제천 장승주 기자

동양일보TV

저작권자 © 동양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