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권·강원영서 25개팀 열전 펼쳐
대전 한화이글스 리틀야구팀 우승

6회 한화이글스 연고지역 리틀야구대회 참가 선수들이 파이팅을 하고 있다.

(동양일보 이도근 기자) 6회 한화이글스 연고지역 리틀야구대회에서 대전 한화이글스 리틀야구팀이 우승했다.

12일 한화이글스에 따르면 이번 대회는 지난 9~11일 서산전용연습구장 인조잔디 구장에서 열렸다.

대전·세종 7개팀, 충남 12개팀, 충북 4개팀, 강원영서 2개팀 등 모두 25개팀이 참가해 토너먼트 방식으로 진행된 이번 대회에서는 대전 한화이글스 리틀야구팀이 우승의 영예를 안았다.

우승팀에게는 트로피와 포수장비, 야구배트 3자루, 준우승팀에게는 트로피와 배트 3자루가 부상으로 지급됐다.

공동 3위 2팀에게도 트로피와 배트 2자루씩이 돌아갔고, 최우수 선수상을 받은 한화이글스 리틀야구팀 오성재 선수에게는 트로피와 글러브, 스파이크 등의 개인 용품을 선물했다.

이번 대회 기간 참가선수들은 한화이글스의 미래자원들이 훈련중인 서산전용연습구장 전반을 둘러보는 시간을 가졌다. 실내 연습장을 비롯해 천연잔디구장, 클럽하우스, 웨이트트레이닝장 등을 모두 둘러본 이들은 선수들의 점심식사를 직접 체험하는 등 각종 시설과 훈련 시스템을 견학했다.

한화이글스 관계자는 “앞으로도 연고지 유소년 야구 발전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도근 기자

동양일보TV

저작권자 © 동양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