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민주당 정용래 대전 유성구청장 당선자

(동양일보 정래수 기자) 존경하는 대전유성구민 여러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더불어민주당과 저 정용래에게 보내주신 뜨거운 지지와 성원, 가슴 속 깊이 새기며 초심을 잃지 않고 겸손하고 성실하게 일하겠습니다. 여러분과 약속한 유성의 미래비전, 반드시 실천으로 옮기겠습니다. 주민 여러분들께서는 유성의 가치를 한 단계 더 높여달라고, 나라다운 나라, 든든한 지방정부를 만들어달라고,

한반도의 평화와 번영의 새시대를 열어달라고, 제게 당선의 영광을 주셨다고 믿습니다.

이제 새로운 시작입니다. 숨가쁘게 달려왔던 선거기간을 뒤로 하고, 차분히 구정을 준비하도록 하겠습니다.

선의의 경쟁을 펼쳤던 권영진, 심소명 두 후보님과 가족분들, 선거관계자들께도, 고생 많으셨다는 말씀 드립니다. 선거기간 동안의 섭섭함이 있었다면 모두 털어버리고, 유성의 새로운 미래를 위한 한길에서 함께 협력해 나가기를 기대합니다.

더불어민주당의 기치를 내걸고 출마하셨던 시.구의원 후보님들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또한 이상민, 조승래 두 분 국회의원님들의 열정적인 지지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보이지 않는 곳에서 저를 위해 애써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여러분과 함께 어깨 걸고 내달렸던 그 초심 잃지 않겠습니다. 문재인 정부, 허태정 대전시장 당선자와 함께 새로운 나라를 만들어 나가겠습니다.



동양일보TV

저작권자 © 동양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