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으로 국내·외 이웃들에게 사랑과 희망을 전하고 있는 충북도민들을 위한 감사 행사가 마련됐다.

동양일보와 월드비전 충북본부는 19일 오후 7시 청주예술의전당 소공연장에서 23사랑의 점심나누기 후원감사 행사를 열었다.

이날 후원 감사 행사는 1‘2018 사랑의 점심나누기 성료보고회’, 2‘summer, 선율과 장단콘서트로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는 조철호 동양일보 회장과 양호승 한국월드비전 회장, 김병우 충북도교육감, 이범석 청주시부시장, 정성엽 충북도보건복지국장, 최성호 월드비전 충북본부장, 김응식 월드비전후원이사회장, 윤비룡 청주시어린이집연합회장을 비롯한 기관단체장이 참석했으며 300여명의 충북도민들이 객석을 가득 메웠다.

동양일보와 월드비전 충북본부는 지난 44~25일 충북도내를 순회하며 ‘23회 사랑의 점심나누기 캠페인을 진행했다.

양호승 한국월드비전 회장은 환영사를 통해 “‘사랑의 점심나누기 캠페인이 국내·외 많은 이웃들을 도울 수 있었던 것은 모두 충북도민 여러분의 아낌없는 사랑과 관심 덕분이라며 월드비전은 충북도민들께서 보내주신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앞으로도 지구촌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의 실질적인 삶을 개선하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김병우 충북도교육감은 함께 사랑과 정성을 나눠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충북어린이들의 든든한 지원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23회 사랑의 점심나누기 캠페인에 큰 도움을 준 유공자들에게 감사패도 수여됐다.

이어 양호승 회장이 김병우 충북도교육감에게 충북도내 결식아동 중식비 지원을 위한 성금 7600만원을, 이범석 청주시부시장에게 도내 11개 시·군 복지사업지원 성금 16400만원을 전달했다.

조철호 동양일보 회장은 “'사랑의 점심나누기 캠페인'이 올해로 23년을 맞았다. 그동안 함께 해준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나눔'은 세상과 손잡는 가장 큰 사랑"이라고 말했다.

유공자 명단은 다음과 같다.

이현정(꼬맹이어린이집 원장) 나숙연(괴산성모병원장) 박사라(단양군청 주민복지실) 곽병섭(티에스엔텍 대표) 이재영(증평군청 주민복지실) 이재춘(에이엔디전자저울) 윤두경(충주시 성내충인동) 정정희(청주산성초 교장) 구자면(청주중앙초 교장) 김종신(청주솔밭중 교장) 유승자(청주산남고 교장) 조의행(청주서원고 교장) △㈜이솔루션 △㈜태진금속 김광일(충주남부교회 담임목사) 윤병한(옥천교회 담임목사) 감동환(진천중앙교회 담임목사) 이현숙(음성우리아기어린이집 원장) 최승숙(진천덕산어린이집 원장) 이필여(청주시자원봉사센터) 박장미 기자

동양일보TV

저작권자 © 동양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