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 상임위별 소관 사업장 현장점검

8대 제천시의회(의장 홍석용) 각 상임위원회 위원들이 앞으로 4년간 현장 중심의 의정활동을 펼치기 위한 첫 행보로 주요 사업장을 방문해 사업장의 현황과 추진상황 등 보고를 받고 점검결과 나타난 문제점에 대해서는 즉시 보완이 될 수 있도록 대책을 마련해 추진해 줄 것을 당부했다.

(동양일보 장승주 기자) 8대 제천시의회(의장 홍석용) 각 상임위원회 위원들이 앞으로 4년간 현장 중심의 의정활동을 펼치기 위한 첫 행보로 주요 사업장 현장을 찾았다.

제천시의회 각 상임위(자치행정위원장 주영숙, 산업건설위원장 이정임)는 지난 24일 부서별로 추진하고 있는 각각의 주요 사업현장을 방문했다.

주요 현장점검 대상지는 직영운영을 앞두고 리모델링을 추진 중인 봉양건강축구캠프장을 비롯해 개관을 앞두고 있는 의림지 역사박물관 등 자치행정위원회 소관 5개소와 ‘원도심 도시재생활성화 사업’을 추진 중인 남천·교동지역, ‘의림지 한방 치유숲길 조성사업’ 추진 현장 등 산업건설위원회 소관 6개소를 현장 확인 방문했다.

제천시의원들은 이날 현장을 점검하면서 집행부로부터 주요 사업장의 현황과 추진상황 등 보고를 받고 점검결과 나타난 문제점에 대해서는 즉시 보완이 될 수 있도록 대책을 마련해 추진해 줄 것을 당부했다. 제천 장승주 기자
 

동양일보TV

저작권자 © 동양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