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4, 25일 윤봉길체육관 350팀 800여 명 참가

지난해 열린 23회 전국 에어로빅 체조선수권 대회

(동양일보 천성남 기자) 예산군은 ‘24회 전국에어로빅체조 선수권대회’를 오는 24, 25일 이틀간 윤봉길체육관에서 개최한다.

대한에어로빅연맹 주최 충남에어로빅연맹 주관으로 열리는 이번 대회는 에어로빅, 힙합, 에어로빅스 3개 종목에 총 350팀 800여 명이 참가해 열띤 경쟁을 펼친다.

엘리트종목인 에어로빅은 개인, 혼성, 에어로빅댄스 등 7개 부문으로 진행되며 생활체육종목인 힙합은 크루(Junior, Varsity, Adult) 3개 부문, 에어로빅스는 개인, 단체, 실버로빅스 등 6개 부문으로 진행된다.

이와함께 군은 선수와 임원, 가족 등을 포함 800여 명이 군을 방문할 것으로 예상, 대회기간 선수들과 내방객들의 편의 도모를 위해 만전을 기하고 있다.

또한 이번 대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하기 위해 지역경제 활성화와 군 이미지 제고를 위한 홍보에도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군 관계자는 “더 나은 환경에서 선수들이 경기에 임할 수 있도록 경기장 조성 및 정비, 경기 운영 방식 등 전반적인 사항에 대한 준비에 최선을 다해왔다”며 “많은 군민 여러분이 윤봉길체육관을 방문해 가족 등과 함께 에어로빅체조의 매력을 느껴볼 수 있는 시간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에산 천성남 기자

동양일보TV

저작권자 © 동양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