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 간 화합위한 한마당 잔치

(동양일보 천성남 기자) 바르게살기운동 예산군협의회(회장 김기성)는 29일 윤봉길체육관에서 한마음수련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수련대회에는 황선봉 군수를 비롯 홍문표 국회의원, 이승구 군의회의장, 김기영, 방한일 도의원 및 군의회의원 등 정관관계자, 바르게살기협회원 300여명이 참석했다.

진실, 질서, 화합이라는 바르게살기운동의 3대 이념으로 실시한 한마음수련대회는 식전행사인 색소폰 공연을 시작으로 의식행사, 한마음대회 순으로 진행됐으며, 한마음대회는 체육행사, 위원회별 노래자랑 등 다양한 행사를 통해 회원들 간의 화합과 결속을 다지는 계기를 마련하였다.

특히, 이날 의식행사에서는 그동안 시민화합과 바르게살기운동 조직운영 활성화에 앞장서 온 바르게살기운동 회원들에 대한 군수 표창패 수여도 함께 진행되어 그간의 노고를 치하하고 바르게 가족으로서의 자긍심을 고취시켰다.

김기성 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회원들의 화합은 물론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봉사자들로서 주민들과 더불어 건강한 지역사회를 만들어 가기 위해 끈임 없이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황선봉 군수는 축사를 통해 “사랑과 봉사를 통해 지역 사회를 바르고 건강한 사회로 만들어 가고 계신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이번 대회를 통해 회원들이 화합하고 보다 높은 긍지와 자긍심을 가지고 더욱 발전하는 조직이 되어 줄 것”을 당부했다. 예산 천성남 기자
 

동양일보TV

저작권자 © 동양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