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기 고객모니터 간담회 개최

(동양일보 윤규상 기자) 충주시시설관리공단은 3일 국민체육센터 문화교실에서 소비자중심 경영을 달성하고 주민참여를 강화하기 위해 2기 고객모니터 간담회를 열었다.(사진)

이날 간담회에서는 공단 운영 시설물 모니터링과 서비스 전반에 대한 의견을 수렴하고, 올해 1차 경영성과 결과보고, 내년도 주민참여 예산제도에 대한 설명이 각각 이뤄졌다.

채홍국 공단 이사장은 “활발한 모니터 활동을 통해 불편사항과 개선사항을 수렴하고, 소통 과정을 통해 고객을 위한 공단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주민참여 예산제도에 관심 있는 시민은 오는 16일까지 공단 홈페이지(www.cjfmc.or.kr) 와 이메일(phj3580@cjfmc.or.kr)을 통해 참여할 수 있고, 문의는 경영지원실(☏870-7814)로 하면 된다. 충주 윤규상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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