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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민과 더 가까이' 청주365민원콜센터, 열린행정 구현
'시민과 더 가까이' 청주365민원콜센터, 열린행정 구현
  • 한종수
  • 승인 2018.09.04 21:30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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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주365민원콜센터

(동양일보 한종수 기자) 청주365민원콜센터(043-201-0000)가 시민과의 소통창구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

열린행정 구현을 위해 2016년 개소한 센터는 간단한 시정문의와 생활불편신고를 신속.정확하게 처리해 시민들로부터 칭찬의 글이 이어지고 있다.

각종 시책, 행정업무, 대중교통, 상하수도, 문화, 관광, 행정 안내 등 하루 평균 1300여 건의 상담문의를 처리하고 있다.

운영시간은 365일 연중무휴로 평일 오전 8시부터 오후 8시까며 토·일·공휴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센터는 시민들의 다양한 궁금증 해소를 위해 1200개 이상의 상담 DB자료를 구축하고 직무교육과 철저한 통화품질 관리를 실시해 99%의 높은 응대율을 유지하고 있다.

매월 자체적으로 실시하는 만족도 조사에서도 평균 94.1점을 기록해 시민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한 상담사는 '센터가 청주시와 시민의 연결고리 역할을 하고 있다는 자부심에 보람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시민의 행복한 길잡이 역할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종수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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