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새 아파트 맞나요”… 하자에 뿔난 푸르지오 입주민들

  • 기자명 조석준
  • 입력 2018.09.04 21:21
  • 수정 2018.09.06 11:35
  • 댓글 6
동양일보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6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최신순 추천순  욕설, 타인비방 등의 게시물은 예고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viennakiss 2021-06-16 16:01:47
코스텔 칫솔살균기 상담사의 몰지각한 상담태도

입주하면서 옵션으로 달려있는 칫솔살균기가 아무이유없이 무상기간인 3년이 지난 지금 시점에 매인보드가 통채로 타버려 온집안에 일주일동안 연기와 냄새가 진동을 하고 욕실은 아예 사용할수가 없었습니다.
살균기가 타버린건 4월 중순(A/S기간중) 이었고 맞벌이부부라 바쁘고 정신없는 관계로 A/S신청은 1달전쯤 푸르지오 고객센터로 했으며 천정몰딩 A/S건을 수리하면서 같이 기사분이 봐주신다고 해서 몇 주 기다린 상태라 코스텔에 직접 A/S 신청한 것은 무상보증 기간이 지났습니다.
작동상 문제가 있었다고 하고 전구나 소모품자체가 문제가 되었다면 유상이든 무상이든 구분없이 저희가 교체를 하였겠지만
이경우는 화재가 발생할 수 있는 상황이었습니다. 기계가 연기가 나고 타고 있
위시 2018-09-10 08:15:43
부실천재 대우건설
하자천지 푸르지오
ㅎㅅㅅㅅ 2018-09-06 12:52:40
지하주차장이 왜 물에잠김? 집값 폭락ㅠ 입주민들 불쌍
후지지요 2018-09-05 12:22:45
시공사 감리단 족쳐야함
개념좀챙겨라 2018-09-05 10:59:01
그럼 정상이냐? 쯧쯧쯧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