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일보 조석준 기자) 충북대(총장 김수갑) 경영대학원에서는 오는 11일까지 62기 최고경영자과정 수강생을 모집한다.

충북대 최고경영자과정은 경영 관련 분야의 신지식에 대한 실무교육과 함께 리더십, 마케팅전략, 국제경영, 회계 및 재무관리, 경영정보, 국제 및 국내 경제전망 등에 관한 강의 및 세미나 등 기업을 경영하는데 필요한 다양한 강의를 구성해 경영자가 갖춰야 할 역량을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 더불어 각계각층에서 활약하고 있는 동문과 지속적인 교류를 통해 새로운 인적관계를 형성하고 국내외 해외 세미나, 프렌드십 세미나, 졸업연수 등 다양한 교육프로그램을 통해 국제적 시야도 넓힐 수 있다.

이번 최고경영자 과정은 일반기업체 간부 및 임원, 정부 투자자기관 및 금융기관 간부, 자영업체 대표 및 임원, 기타 이와 동등한 자격을 갖춘 자를 대상으로 이달 중 개강, 매주 수요일 1년간 강의가 진행된다.

참여를 희망하는 지원자는 충북대 최고경영자과정 홈페이지(http://amp.chungbuk.ac.kr)에서 입학지원서를 내려 받아 작성한 후 사업자등록증 사본 또는 재직증명서 1통과 사진, 전형료 입금증(5만원) 사본을 동봉해 충북대 경영대학원 최고경영자과정 행정실(N13동 207호)로 직접 접수하거나 이메일(cbnuamp@cbnu.ac.kr), 우편으로 접수하면 된다.

합격자 발표는 합격자에 한해 개별 통지할 예정이며 자세한 사항은 충북대 최고경영자과정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충북대는 1988년부터 일반 기업체, 지역 공공기관, 단체 및 공기업 등 각계각층의 리더를 대상으로 최고경영자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조석준 기자

동양일보TV

저작권자 © 동양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