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 등 1만 여명 관람, 대상 김의영씨 수상

22회 ‘제천박달가요제’가 지난 7일 옛 동명초등학교 특설무대에서 열린 가운데 시민 등 1만여명의 관객이 참가하는 등 역대급 흥행을 연출하며 막을 내렸다.

(동양일보 장승주 기자) 22회 ‘제천박달가요제’가 시민등 1만여명의 관객이 참가하는 등 역대급 흥행을 연출하며 막을 내렸다.

사단법인 제천시문화예술위원회(위원장 지중현)가 주최하고 CJB청주방송이 주관한 22회 ‘제천박달가요제’의 본선 경연이 지난 7일 오후 7시 옛 동명초등학교 특설무대에서 개최됐다.

코미디언 이봉원과 가수 윤수현의 진행으로 성대한 막을 올린 이번 경연은 1․2차 예심을 통과한 패기와 열정을 가진 10명의 참가자들이 뛰어난 가창력과 무대매너를 선보이며 관객들의 호응을 이끌었다.

가요제에는 태진아, 강남, 박현빈, 한혜진, 지원이, 조은새 등 전통가요를 대표하는 초청가수들의 축하공연도 그 열기를 더했다.

이날 ‘정말 좋았네’를 부른 김의영(여·26·경기 용인)씨가 영예의 대상을 차지했으며, 금상은 ‘아모르파티’'를 부른 김민서(여·17·충북 청주)씨, 은상은 박진현(20·강원 원주)씨, 동상은 김재은(여·28·전남 순천)씨, 인기상은 송민근(23·경기 파주)씨가 수상했다.

지중현 위원장은 “권위 있는 신인가수의 등용문으로 역사와 전통을 가진 박달가요제가 대한민국 대표 트로트가요제로 자리 잡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제천 장승주 기자

동양일보TV

저작권자 © 동양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