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삼담은 시리즈 인기 판매
굿베이스 '홍삼담은 칡'
'홍삼담은 익모초쑥' 출시

 

KGC인삼공사는 민족 최대 명절을 맞아 9월 26일까지 '추석엔 마음을 주세요'라는 고객사은 행사를 진행한다.

정관장 멤버스 신규고객에게 알파프로젝트 '혈행건강' 신상품을 증정하고 2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5% 포인트를 추가로 적립해주는 푸짐한 사은 행사를 펼친다.

KB, 롯데카드로 상품을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구매 금액별로 청구할인 행사도 실시한다.

인삼공사는 추석을 맞아 자연소재 브랜드 '굿베이스' 신상품 '홍삼담은 칡' '홍삼담은 익모초쑥'을 출시했다. '홍삼담은 칡'은 칡 추출액에 홍삼농축액이 함유된 상품으로 국내산 칡을 사용해 칡 고유의 쌉싸름한 맛을 느낄 수 있다. '홍삼담은 익모초쑥'은 청정지역 남해에서 생산되는 약쑥에 익모초농축액, 정관장 홍삼이 함유되어 있다. 쑥의 쌉싸름한 맛과 익모초의 쓴 맛은 국내산 대추와 생강을 첨가하여 줄였다.

송상욱 인삼공사 굿베이스 팀장은 "홍삼담은 시리즈는 국내산 자연소재를 엄선하여 누구나 믿고 구매할 수 있고 간편하게 파우치로 포장되어 쉽게 섭취할 수 있는 상품이다."고 추천했다.

'홍삼담은 칡(50㎖*30포)'과 '홍삼담은 익모초쑥(50㎖*30포)'은 전국 백화점, 대형마트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정몰(www.kgcshop.co.kr)에서 인터넷으로 쉽게 구입할 수 있다.

동양일보TV

저작권자 © 동양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