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0일 오후 2시, 6시 2회 신비로운 무대 선사

(동양일보 엄재천 기자) 음성문화예술회관 10월 기획공연으로 오는 20일 오후 2시와 6시 ‘대한민국 최고의 일루셔니스트 이은결의 매직&일루션’을 공연한다.

상상을 뛰어넘는 스펙터클과 다이내믹한 퍼포먼스의 절정을 이루는 일루션 퍼포먼스를 통해 현실과 환상을 넘나드는 신비로운 무대를 선사할 이번 공연은 즉흥성이 가미된 각각의 에피소드를 옴니버스 형식의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증강현실(AR), 마임, 드로잉 등을 이은결만의 독특한 표현방식과 연출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은결은 1996년에 마술을 시작해 한국인 최초로 국제마술대회에서 그랑프리를 수상했다. 이후 대규모 국제 마술 대회에서 연이어 우승하며 그 실력을 세계에서 인정받았다.

정형화된 마술에서 벗어나 장르를 뛰어넘는 도전과 실험으로 대한민국 마술의 대중화를 선도해 오고 있다. 본인의 이야기와 철학을 담은 공연을 통해 세계적인 일루셔니스트의 입지를 확고히 하고 있다.

‘이은결의 매직&일루션’은 음성군에서 주최·주관하며 관람 가능 연령은 60개월 이상이면 가능하다.

관람 티켓은 R석 3만5000원, S석 3만원으로 음성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www.esart.go.kr)에서 예매할 수 있다. 기타 궁금한 사항은 예술회관팀(☏043-871-5949)으로 문의하면 된다. 음성 엄재천 기자

동양일보TV

저작권자 © 동양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