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일보 이종억 기자) 옥천군이 지적측량에 대한 민원인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시행하는 ‘지적측량 A/S제가 주민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군에 따르면 지난달 말까지 지적측량 신청자 1393명을 대상으로 만족도 조사를 벌인 결과 ‘만족이 96%(840건), ’불만족‘이 4%(31건)로 나타났다.
불만족 31건 전체에 대해서는 국토정보공사옥천보은지사의 협조를 받아 전량 재측량하거나 면담을 실시해 민원인의 궁금증을 해결해 줬다.
군은 앞으로도 지적측량 A/S제 운영을 활성화해 민원인 만족도를 향상시켜 나간다는 계획이다.
군 관계자는 “지적측량 A/S제 운영을 포함해 각종 민원 만족도 향상을 위한 민원서비스 제도를 적극 발굴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옥천 이종억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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