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도 단위 대회 우승 등 우수한 성적 입상

단양군그라운드골프협회가 탄탄한 전력으로 잇따라 전국·도 단위 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두며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동양일보 장승주 기자) 단양군그라운드골프협회가 탄탄한 전력으로 잇따라 전국·도 단위 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두며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협회에 따르면 최근 청주에서 열린 청주 시장기 그라운드 골프대회 우승을 비롯해 2018 문화체육관광부장관기 3위 등 크고 작은 대회에서 수차례 입상했다.

최근 열린 청주 시장기 그라운드 골프대회는 개인전과 단체전으로 나눠 16홀을 합산해 최저타수 순으로 순위를 결정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군 협회는 매 홀마다 뛰어난 실력과 창의적인 전술로 다른 참가팀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으며 압도적인 성적으로 우승을 거뒀다.

지난해 군 협회는 제주도시사배 전국그라운드골프대회에서 군 단위 팀으론 보기 드물게 우승했다.

단양군그라운드골프협회의 잇따른 선전은 홍무남 협회장의 리더십과 회원들의 끈끈한 팀워크가 어우러진 결실로 평가받고 있다.

군은 매년 군 그라운드골프협회와 손잡고 단양군수배 그라운드골프대회를 개최하는 등 저변확대와 활성화를 위해 활발히 움직이고 있다.

홍무남 회장은 “좋은 성적을 거둔 선수단이 자랑스럽다”면서 “앞으로도 그라운드골프가 활성화되는데 더욱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단양 장승주 기자

동양일보TV

저작권자 © 동양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