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일보 조석준 기자) 충북대(총장 김수갑) LINC+사업단에서는 오는 11월 2일까지 ‘글로벌 캡스톤디자인(CEDC 2018)’의 참여팀을 모집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LINC+사업 참여학과(부)에 재학생을 대상으로 캡스톤디자인에서 요구되는 창의력 및 종합적 설계능력을 평가하고 향상시키기 위해 마련됐다.

‘CEDC(Creative Engineering Design Competition) 2018’은 공학적 기초지식을 가진 한국, 중국, 일본의 대학생들이 캡스톤디자인 교과목을 이수하고 그 과정에서 제작된 창의적인 작품을 대상으로 평가받는 ‘국제 창의공학설계 경진대회’로서 지식과 경험을 융합한 새로운 아이디어 도출 및 국제적 공동 작업을 통한 작품제작 등을 진행하게 된다.

프로그램은 오는 12월 14~17일 중국 장수대(Jiangsu University, China)에서 진행되며 프로그램의 지원팀은 충북대 홈페이지에서 신청서 양식을 내려 받아 작성 뒤 충북대 LINC+사업단 E9동 906호로 방문 접수하면 된다. 선발된 참여팀에게는 사업단 예산 범위 내 참가비 및 경비가 지원된다. 다만 일부 개인부담금이 발생할 수는 있다. 선발은 5팀 내외가 될 예정이며 면접일정은 개별 통지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충북대 LINC+사업단(☏043-261-3647)에 문의하면 된다. 조석준 기자

동양일보TV

저작권자 © 동양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