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일보 신서희 기자) 충남아동보호전문기관(관장 고승곤)은 슬라임코리아(대표 임새미)와 함께 학대피해아동가정 지원을 위한 후원물품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전달식을 통해 받은 후원물품인 슬라임DIY세트는 점액질의 형태의 장난감으로 다양한 질감과 모양의 파츠를 골라 자신만의 슬라임을 DIY로 만들어보는 세트로 구성돼 있다.

이번 후원물품은 충남지역 학대피해아동의 심리·정서 지원 및 소근육 발달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슬라임코리아는 지난 5월에도 충남아동보호전문기관에 슬라임DIY세트를 후원해 학대피해아동가정 7세대에 전달됐다.

앞으로도 학대피해아동의 학대후유증 감소를 위해 슬라임DIY세트 지원을 지속 할 계획이다.

고승곤 충남아동보호전문기관 관장은 “학대피해아동의 학대후유증감소를 위해 놀이치료, 미술치료 등 다양한 심리치료가 진행되고 있다” 며, “전달받은 슬라임DIY세트를 적극 활용하여, 학대피해아동이 학대후유증을 회복하여 가정 내에서 건강하게 지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전달식에 참석한 임새미 슬라임코리아 대표는 “슬라임은 단순한 놀이를 넘어 심리적인 안정 효과와 스트레스 해소, 집중력 향상 효과가 있다”며, “전달 된 슬라임DIY세트가 학대피해아동의 학대후유증 감소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세종 신서희 기자

동양일보TV

저작권자 © 동양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