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8회 음성군 지역아동센터 문화공연 행사 개최

음성군 지역아동센터 문화공연인 ‘아이들아~ 세상을 향해 날아보자’기 지난 10일 음성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열렸다.

(동양일보 엄재천 기자) 음성군지역아동센터협의회가 주관하는 제8회 음성군 지역아동센터 문화공연이 ‘아이들아~ 세상을 향해 날아보자’라는 주제로 지난 10일 음성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열렸다.

올해로 8번째를 맞이하는 이 행사는 지역아동센터를 이용하는 아이들이 한 해 동안 배우고 익힌 것을 바탕으로 만든 작품을 전시하고, 준비한 공연을 발표하는 장이다.

아이들에게 자신감을 키워주고 지역아동센터에 대한 지역사회의 관심을 유도하기 위해 개최됐다.

이번 발표회는 음성지역아동센터연합합창단의 합창을 시작으로 씨앗지역아동센터 외 9개소에서 준비한 난타, 훌라후프 댄스, 합주, 방송 댄스 등의 공연발표가 진행됐다.

높은뜻마중학교지역아동센터 외 9개소에서는 각 센터에서 준비한 작품들을 전시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지역아동센터와 이용 아동들에게 지속적인 관심과 후원으로 지역 사회 아동복지 발전과 기부문화 확산에 기여한 업체 대표 6명과 남다른 열정과 사명감으로 아이들을 위해 노력하는 2명의 종사자에게 노고를 위로하기 위해 군수 표창패를 수여했다.

윤종원 음성군지역아동센터협의회장은 “이번 문화공연이 지역아동센터 아이들이 자신의 끼와 재능을 넓게 펼칠 수 있는 장이 됐다”며 “앞으로도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지역사회의 꾸준한 관심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음성 엄재천 기자

동양일보TV

저작권자 © 동양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