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왕읍 행정복지센터에서 발굴한 복지 자원 및 금왕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활동이 담긴 16점의 사진이 전시되고 있다.

(동양일보 엄재천 기자) 음성 금왕읍 행정복지센터에서 지역사회 나눔 및 재능기부 문화 활성화를 위한 사회복지 재능기부자 사진전이 성황리에 열리고 있다.

이번 사진전은 2017년 11월 이후 금왕읍 행정복지센터에서 발굴한 복지 자원 및 금왕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활동이 담긴 16점의 사진이 전시됐다.

지역사회 내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이웃을 위해 자신이 보유한 재능을 함께 나누고 현금, 현물 등 다양한 방법으로 어려운 이웃을 후원한 사회복지 분야 재능기부자를 격려하고 지역사회 나눔 문화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권순갑 금왕읍장은 “따뜻한 금왕을 위해 이웃을 돌보며, 자신의 재능을 나누는 금왕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과 기부자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며 “이번 사진전을 통해 재능 나눔 문화가 확산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금왕읍 사회복지 재능기부자 사진전은 오는 16일까지 열릴 예정이다. 현재까지 7건의 재능기부자를 추가 발굴하는 등의 성과가 있었다.

지속적인 민간자원 발굴에 힘써 금왕읍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이웃들에게 적절히 연계할 예정이다. 음성 엄재천 기자

동양일보TV

저작권자 © 동양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