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일보 조석준 기자) 현대백화점 충청점은 수능시험을 치룬 수험생들과 부모님들을 대상으로 오는 16일부터 브랜드별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수험표와 함께 현대백화점 충청점과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맺으면 발행되는 쿠폰 소지시 사용 가능하며 슈즈, 아웃도어, 액세서리, 코스메틱 등 충청점 80여개 브랜드들의 각종 할인과 특가상품 혜택을 누릴 수 있다.

1층 화장품 매장 록시땅, 빌리프, 르샤트라, 키엘, 비오템 등에서는 브랜드별 수험표 지참 후 방문 시 인기 제품의 샘플을 증정한다. 액세서리 매장의 론드, 스와로브스키, 스톤헨지, 쥼 등 12개 브랜드에서는 최대 30% 할인을 진행한다. 2층 구두매장의 에코, 미소페, 소다 브랜드에서 브랜드별 할인을 진행하며, 4층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에서는 16~25일 인기 4개 품목을 대상으로 1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블랙야크에서는 20·40만원 이상 구매 시 2·4만원 금액할인 혜택이 준비돼 있다. 7층 가든 준오헤어에선 16일부터 한 달간 수험표 지참 고객을 대상과 동반 1인을 대상으로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U-PLEX의 22개 브랜드에서도 수험생들을 위한 혜택을 준비했다. 라코스테스포츠, 널디, 블랙진, MLB, 타미진 등 인기브랜드들은 브랜드별로 할인 혜택 및 구매 시 추가 사은품을 증정한다.

이밖에도 카카오톡으로 발급되는 쿠폰에는 지하1층 인기 F&B 브랜드인 시나본, 서촌 남도분식의 할인 쿠폰과 6층 식당가 폴주니어의 추가 증정 이벤트, 풀잎채의 할인 혜택도 안내돼 있다. 조석준 기자

동양일보TV

저작권자 © 동양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