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일 CGV세종·MEGABOX세종서 진행…23일까지 신청 접수

(동양일보 신서희 기자) 아기와 엄마가 함께 편안한 분위기에서 개봉 중인 최신영화를 관람하는 ‘맘스 with 무비’ 세 번째 행사가 오는 27일 종촌동 CGV세종과 조치원읍 MEGABOX세종에서 열린다.

맘스 with 무비는 세종특별자치시(시장 이춘희)가 CGV세종, MEGABOX세종과 함께 추진하는 시정 3기 ‘소확행-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세종’ 공약의 일환으로 매월 1회 진행된다.

지난 9월 19일 첫 영화 상영 후 세 번째로 마련되는 이번 ‘맘스 with 무비’ 프로그램의 상영작은 시민들의 의견수렴을 거쳐 ‘완벽한 타인’으로 정해졌다.

이에 따라 오는 27일 오전 10시에는 CGV세종에서, 같은 날 오전 11시에는 MEGABOX세종에서 ‘완벽한 타인’이 상영된다.

영화 신청은 시민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고 23일까지 세종시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으로 예매하면 되며, 상영 당일 영화관에서 표를 발급 후 입장하면 된다.

관람요금은 일반요금 보다 절반가량 할인된 5000원이며, 만6세 이하 아동은 모두 무료로 보호자의 옆자리 좌석을 배정받는다.

‘맘스 with 무비’ 프로그램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세종시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가족관계팀(☎ 070-4239-6486, 6511)으로 문의하면 된다.

세종 신서희 기자

동양일보TV

저작권자 © 동양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