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7일 홈피 오픈…알림 톡과 카카오톡 친구추가 등

(동양일보 윤규상 기자) 충주시 일자리종합지원센터 홈페이지가 새롭게 단장됐다.(사진)

시는 일자리종합지원센터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하고 오는 7일부터 맞춤형 일자리 지원서비스에 들어간다.

홈페이지 개편 내용의 특징은 최신 정보기술 트렌드를 반영해 일자리정보에 대한 접근성과 이용 활성화를 높였다.

취업뿐만 아니라 창업과 문화까지 다양한 콘텐츠 제공을 위해 메뉴를 확대 구성하고 관련기관을 연계하는 등 편의성과 전문성을 강화했다.

또한 일자리박람회와 구인구직 만남의 날, 맞춤형 일자리사업 등 다양한 취업지원 프로그램을 제공해 구직자들이 적극 참여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특히 스마트폰을 이용한 알림 톡 서비스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추가 기능을 통해 양방향 소통이 가능토록 기능을 개선했다.

이상록 경제기업과장은 “홈페이지 개편으로 일자리와 관련된 양질의 모든 정보를 한 곳에서 쉽고 빠르게 찾아볼 수 있을 것”이라며 “일자리정보를 더 쉽고 빠르게 접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정보를 업데이트를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충주지역 일자리정보는 시 일자리종합지원센터(job.chungju.go.kr)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고, 문의는 센터(☏080-000-9192)로 하면 된다. 충주 윤규상 기자

동양일보TV

저작권자 © 동양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