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대 동영상 콘텐츠 공모전인 ‘나의 코어 이야기’ 포스터.

(동양일보 조석준 기자) 충북대(총장 김수갑)는 3~14일 12일간 동영상 콘텐츠 공모전 ‘나의 코어 이야기’ 접수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최근 동영상 콘텐츠 시장이 활성화됨에 따라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는 콘텐츠를 통해 CORE사업의 성과 정리와 홍보를 위해 마련됐다.

충북대 CORE사업 프로그램에 참여 경험이 있는 재학생이나 청주시민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30초 이상 5분 이하의 동영상 콘텐츠를 △CORE사업 참여에 관한 소감 인터뷰 △CORE사업 소개 △외국어로 만들어진 해외용 콘텐츠 등 CORE사업과 관련된 다양한 형식과 주제로 SNS 및 홈페이지 게시에 적합한 형태로 제출하면 된다.

시상은 오는 22일 주제의 적합성, 독창성, 작품성, 활용성 등의 기준을 통해 선발한 최우수상(1팀), 우수상(2팀), 장려상(3팀)에게는 각각 사업단장 상장과 10만~20만원 상당의 상품이 수여될 예정이며 24개 참가팀에게도 소정의 상품이 수여된다.

접수를 희망하는 참여자는 충북대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지원서를 내려 받아 작성 뒤 이메일(hansohee@cbnu.ac.kr)로 제출하면 된다.

공모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충북대 기획과(☏043-261-3774)로 문의하면 된다. 조석준 기자

동양일보TV

저작권자 © 동양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