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목별 최대 46% 할인행사도

(동양일보 임재업 기자) 건강음료를 생산·판매하는 ㈜정식품(대표 이순구)은 설 명절을 맞아 1만 원대의 실속형 ‘베지밀 설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이번 설 선물세트는 ‘베지밀 A’를 비롯해 뼈 건강을 위해 칼슘과 인의 비율을 2:1로 설계하여 칼슘의 흡수율을 높인 프리미엄 영양 두유 ‘베지밀 검은콩 두유 고칼슘’, 검은콩의 담백한 맛과 검은참깨의 고소한 맛은 살리고 안토시아닌, 세사민, 세사미놀 등 검은콩과 검은참깨의 영양 성분은 그대로 담은 ‘베지밀 검은콩과 검은참깨 두유’ 등 베스트셀러 품목들로 구성했다.

비타민D를 강화한 시니어 맞춤 두유 ‘베지밀 5060 시니어 두유’, ‘베지밀 과일이 꼭꼭 씹히는 애플망고 두유’, 비타민E와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하게 함유된 ‘베지밀 아몬드와 호두 두유’ 등 전 연령층이 두유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정식품 관계자는 “올 설에도 합리적인 가격에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실속형 선물세트가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며, “46년의 두유 개발 노하우가 담긴 ‘베지밀 설 선물세트’로 평소 감사했던 지인이나 사랑하는 가족에게 건강한 한 해를 선물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온라인쇼핑몰 이데이몰(www.edaymall.co.kr), 할인점, 편의점 등에서 품목에 따라 최대 46%까지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제품 관련 문의는 정식품 고객상담실 (080-930-8888 / 02-553-8888)을 통해 가능하다. 임재업 기자





동양일보TV

저작권자 © 동양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