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돈가스 도시락으로 우리 아이들 튼튼하게

박성진(오른쪽) 비스트로 돈티고 감곡점대표와 김영관 감곡면장이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동양일보 엄재천 기자) 음성군 감곡면 행정복지센터와 돈가스 전문점인 비스트로 돈티고 감곡점(대표 박성진)은 지난 23일 감곡 지역아동센터를 이용하는 아동·청소년을 위해 돈가스 도시락을 제공하기로 하는 내용으로 협약을 체결했다.

협약내용에 따라 비스트로 돈티고 감곡점에서는 올 한해 동안 감곡면 지역아동센터 이용 아동·청소년에게 약 250여 만원(개당 7천원 기준) 상당의 돈가스 도시락을 제공할 예정이다.

그동안 비스트로 돈티고 감곡점에서는 음성군 감곡면 지역뿐만 아니라 충주시 산척면, 충주시 엄정면의 아동들에게도 2017년부터 도시락을 무료로 제공하는 등 사회 공헌에 앞장서 왔다.

박성진 대표는 “작은 정성이지만 아이들을 위해 수익의 일부를 사회로 되돌려, 지역 사회 복지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될 수 있어 기쁘고, 아이들도 우리 돈가스를 맛있게 먹으면서 즐겁고 행복한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협약 소감을 전했다.

김영관 감곡면장은 “얼어붙은 지역경제로 자영업이 매우 힘들 때 우리 아동들을 위해 복지서비스 협약을 선뜻 맺어주신 것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복지자원 발굴을 통해 지역주민에게 맞춤형 복지서비스를 제공하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음성 엄재천 기자

동양일보TV

저작권자 © 동양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